욕실 전문 브랜드 대림통상이 여행 시 깨끗한 물로 샤워할 수 있도록 돕는 도비도스 ‘여행용 필터 샤워기’를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.
이번 도비도스 여행용 필터 샤워기는 가볍고 콤팩트한 설계로 휴대성을 극대화한 것이 특징이다. 본체, 케이스, 여분 필터를 포함해 총 115g의 가벼운 무게와 13.6cm의 작은 사이즈로 제작돼 여행 가방이나 파우치에 부담 없이 보관할 수 있다. 특히, 수질이 불안정한 해외에서도 깨끗한 물을 사용할 수 있도록 세디먼트 필터를 적용해 녹물과 불순물을 효과적으로 걸러준다.
본체와 필터 모두 인체에 무해한 소재로 제작되었으며, 특히 실링 부위에는 BPA 성분이 포함되지 않은 실리콘을 사용해 아이들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했다.
업체 관계자는 "최근 동남아 지역 등 일부 해외 여행지에서는 수돗물의 수질이 좋지 않아 여행용 필터 샤워기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"며 "대림통상 도비도스는 이러한 수요를 반영해 기능성과 편의성, 디자인을 모두 고려한 제품을 선보이게 됐다"고 전했다.
국내 여행에서도 위생적인 물 사용이 중요한 만큼, 도비도스 여행용 필터 샤워기는 다양한 환경에서 유용하게 활용될 것으로 기대된다. 제품은 오는 3월 초 정식 출시되며, 대림통상 도비도스 공식몰과 스마트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.
<<관련기사 언론사링크>>
문화뉴스